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후기

초원 양꼬치(무한리필) 천안 신부동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맛집 신부동에 위치한 초원양꼬치를 소개해 드려보려고 합니다!! 양꼬치 좋아 하시는 분들 많죠?? 전 항상 많이 먹고싶어도 가격이 부담이 되어서 많이 먹질 못했는데요 천안에 무한리필 양꼬치 집이 있더라고요!! 가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아서 소개 드려보려고 합니다!!

초원양꼬치 집의 외관 입니다!! 중국 음식점 같죠??
실제로 중국 사장님께서 운영 하시더라고요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본의 아니게 한국에 있는 중국음식점들의 매출이 떨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듣고 보니까 일리가 있어서 고개를 끄덕였는데요 안타까운것 같아요. 인식도 자체도 안좋아지고 있더라고요 실제로 방문하니까 점심 손님이 저희 테이블 밖에 없더라고요.
물론 점심에 많이 찾는 메뉴는 아니지만 사장님들 화이팅 입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 참 그리고 2020년 1월1일 기준으로 가격이 인상 되었어요 16900원 으로!! 가보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경제 상황이 많이 어려운 만큼 장사 하시는 모든 분들이 가격 인상을 조금씩 하는 것 같아요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것 같습니다. 인건비가 그만큼 올랐기 때문에 저는 다 이해가 됩니다.
무튼! 위에 사진에 보시면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양꼬치,소꼬치,닭날개꼬치,염통꼬치,그밖에 해산물 종류 꼬치와 소시지 등이 있네요!!

 

 

위 사진은 서비스 물만두 입니다!!
신기했던게 무한리필 집에서 서비스로 물만두를 주신게 너무 신기했어요!! 맛도 상당히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초간장에 찍어먹으면 크으으..~~ 또 먹고싶네요.!!



서비스가 끝이 아닙니다.
처음에 주신 양갈비 구이 입니다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이게 서비스라니 말도안돼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정말.

 

 

 

양꼬치를 굽고있는 모습입니다!! 화력이 굉장히 강해서 놀랐어요!! 양냄새도 하나도 안나도 냄새 나면 진짜 못먹는거 아시죠?? 정말 하나아아아도 안났습니당
지금까지 초원 양꼬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