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후기

천안 신부동 피슈마라홍탕 (마라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라탕 맛집 천안신부동에 위치한 '피슈마라홍탕'을 소개드려 보려고 합니다!! 제가 마라탕을 정말 좋아하는데 '피슈마라홍탕'은 제가 가본 천안 마라탕집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가장 대중적인 맛 이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마라탕도 맛있지만 꿔바로우가 굉장히 맛있다고 소문난곳 이라서 꿔바로우도 함께 시켜서 먹었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저는 약간 매운맛을 좋아해서 2단계를 시켜서 먹었어요!!
매운맛도 단계별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를 많이 넣었어요! 마라탕을 처음 드시는 분들은 재료를 뭘 담아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은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배추,청경채,버섯,숙주를 넣어주면 기본적으로 시원한맛을 내주는 채소들이기 때문에 넣어주시는걸 추천드려요!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고기추가도 할 수 있는데 고기까지 넣어버리면 너무 비싸서 넣지 않았어요 고기를 넣지 않아도 맛있답니다!

저곳이 마라탕을 담는곳 입니다!! 좀더 가까이 가서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너무 혼자라서 눈치보여서 못찍었어요.. 이곳의 마라탕은 정말 맛있데 100g당 재료무게 가격이 2000원이라서 너무 비싸서 놀랬어요 마라샹궈가 2000~2500원 정도 하는데 마라탕은 보통 2000원 미만이거든요 비싼것 빼고는 정말 좋았어요! 그치만 저는 꿔바로우를 먹으러 온거라서 꿔바로우에 기대 했습니다! 꿔바로우가 유명하더라고요.

찹쌀처럼 쫀득쫀득하게 튀긴 꿔바로우 입니다!!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가격은 16000원 이었어요! 중식당에 파는 메뉴들은 너무 비싼것 같아요.. 그래도 역시 기대에 부응한 꿔바로우 굉장히 맛있었어요!!! 완전 쫄깃쫄깃하고 달콤한 소스에 또 찍어먹는 매콤한 간장소스가 있는데 그거랑 함께 찍어먹으면 단짠단짠 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고싶은곳 입니다!
마라탕을 처음 드시는분 이라면 이곳 피슈마라홍탕 으로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라탕에 고수 잔뜩 넣어서 드셔보세용!! 지금까지 '피슈마라홍탕'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