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후기

은화수식당 돈까스 (천안 쌍용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돈까스집 '은화수식당' 다녀온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밖을 돌아다니다가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돈가스집이 있더라고요!! (새로 생긴곳은 아니고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생긴지 꽤 되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아무튼 제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은화수식당 

매일 11:00 - 21:00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월봉로 102

전화번호 - 041-551-8891

포장, 배달, 예약



은하수 식당은 천안에 말고도 여러 분점이 있더라고요, 가보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영업을 한다는게 쉬운 일이 아닌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우선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은화수식당의 외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외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마치 거대한 트럭이나 기차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인데요,

솔직히 멀리서 봤을땐 돈가스 음식점으로는 보이지 않았어요. 오히려 떡볶이집 혹은 종합 분식집 처럼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찾아보니까 은화수식당을 가맹하여 차리게 되면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있어서 되게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지점이 많은 이유도 이 중 하나겠네요!

이제 식당 내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 입니다! 테이블 위에는 이런식으로 셋팅이 되어있어요! 식당 인테리어도 되게 감각적이었고 역시 돈가스 음식점 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저에겐 패밀리 레스토랑 정도의 인테리어로 느껴졌어요! 확실히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손님이 어딜가나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지금 제가 알기론 배달이나 인터넷 쇼핑몰만 장사가 잘된다고 하네요 ㅠㅠ





은화수 식당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에 써있지는 않지만 대표메뉴는 하와이 돈까스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 가장 기본중에 기본 경양식 돈가스를 시켰어요, 이유는 가장 기본인 경양식 돈가스가 맛있어야 다른 메뉴도 맛이있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튼 시키고 나서!





돈가스 먹기전 스프가 나왔어요!! 스프 왼쪽에 있는것은 우동국물 같은 육수에요!

스프는 정말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깔끔하니 대중적인 스프 맛이었습니다!

스프를 먹고 나니까 바로 시킨 경양식돈까스가 나와습니다.





드디어 돈까스가 나왔어요~!! 메뉴구성은 돈까스, 밥, 마카로니샐러드, 캐요네즈소스와 양배추,단무지, 베이키드빈스 가 메뉴구성 이었어요! 이제 돈까스를 썰고 먹어보았습니다!

돈까스의 고기의 두께는 보통적으로 판매하는 두께였어요!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않은

돈가스소스의 맛은 생각보다 달았어요. 단것 빼고는 정말 맛있었는데, 그점이 아쉬웠어요

베이키드빈스와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밥도 꼬들꼬들하니 괜찮았습니다!



 

돈가스 단면 모습입니다. 확실히 김밥천국이나 김밥나라에서 먹는 돈가스 보다는 맛이 좋았아요.

배고플때 돈까스가 생각 날때면 방문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경양식 돈까스의 가격은 6500원 이었습니다! 포장,예약,배달도 된다고 하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은화수식당' 리뷰를 남겨보았는데요! 대중적인 소스의 돈까스라서 단골손님이 많을 것 같아요! 메뉴판을 보니까 돈가스 다음으로 카레도 많이 판매를 하는데 다음에 한번 더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은화수식당'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