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후기

짜장면을 2900원에?? '착한쭝식' (천안 쌍용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착한쭝식' 을 소개해 드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그간 다녀갔던 중국음식점 중에서 가장 짜장면의 가격이 저렴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도 괜찮았어요! 다른 메뉴들도 있었지만 우선 짜장면만 먹어보았습니다!

 

 

우선 가게 외부의 모습입니다! 전통적인 중국음식점들에 비해 요즘 세대에 맞는 가게 외부의 간판과 인테리어들이 보입니다!

 

 

이런 문구들을 보면 아이들을 위한 메뉴들과 마케팅들이 돋보였어요 실제로 가게 내부에 들어가도 아이들을 신경쓴다는 모토로 가게를 운영하는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이에요! 주문은 직접 받고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져가고 다먹으면 반납하는 시스템의 형식이었어요, 푸드코트가 생각나는 식당이었습니다. 그래도 무인기 없이 직접 주문을 받는게

너무 괜찮았어요!

 

 

이렇게 옆에 보시면 셀프바가 있어요!! 셀프바에선 단무지 뿐만 아니라 양파장아찌도 있더라고요 저에게 있어서 그런 부분은 가산점 이었어요! 전 양파장아찌를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테이블에 붙어있는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에도 보시면 아이들을 생각한다는게 느껴집니다.

사실 이곳 '착한쭝식'은 짬뽕을 주력으로 하는 가게더라고요 하지만 짜장이 너무 저렴해서 손님들 대부분이 짜장을 드신다고 해요! 저도 그래서 짜장을 시켰어요 (다음에 짬뽕을 시켜서 먹어보겠습니다!)

 

 

 

짜장이 나왔어요! 이건 곱배기로 시킨 양이에요 사진으로 보니까 체감이 되질 않는데 막상 보면 진짜 커요 냉면그릇 정도의 크기였어요!! 위에 메뉴표를 보시는것과 같이 일반으로 주문하시면 2900원 인데, 곱배기를 주문하시면 4500원으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많이 허기졌기 때문에 곱배기로 시켰어요!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아쉬웠던 부분이 면의 탱글탱글함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부분 말고는 야채고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맛도 괜찮았어요!

 

짜장면을 반정도 먹고 고춧가루를 뿌려서 먹어 보았어요!! 역시 고춧가루를 뿌리니까 또다른 짜장의 맛이 나네요~ 개인적으로 고춧가루를 뿌려서 먹는게 맛있었어요~~ 

오늘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착한쭝식' 의 후기를 전해드렸는데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이만한 가격의 짜장면을 먹는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은 들어요! 그래서 저는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음식점 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