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후기

멘야마쯔리 (천안 맛집)

반응형

오늘은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라멘 맛집 '멘야마쯔리' 의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제가 멘야마쯔리를 알게된 계기는 제 집이 천안 나사렛대학교 근처에 위치해서 많은 학생들이 자주 방문하는걸 보고 꼭 한번 가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드디어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천안 싸용점에 위치한 멘야마쯔리 지금부터 소개해볼게요!




멘야마쯔리

전화번호: 041-577-6907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 14길 25, (지번)쌍용동 743 남양유업지 


평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 라스트 오더 20:10 스프 소진시 조기마감
주말 11:00 - 21:00 주말 면수 교체시간: 15:30~16:00
월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예약

2TV생생정보 387회17.08.04. 돈고츠라멘








멘야마쯔리의 외부 모습입니다! 가자마자 태극기가 보여서 너무 인상깊었어요. 멘야마쯔리는 2017년에 TV프로그램에 반영했다고 나와있어요. 라멘을 너무 좋아하는데 기대가 됐어요. 그리고 멘야마쯔리는 최근에 뜬 기사에 보면

맞춤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게끔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지원을 해준다고해요! 너무 좋은 프로그램 같아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정말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얼른 백신이 나와야 할텐데.. 다들 화이팅이에요!






멘야마쯔리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우선 들어가면 큰소리로 어서오십쇼! 라고 맞이해주셔요 그리고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진짜 일본에 온 기분이었어요. 저는 혼자왔기 때문에 창가석으로 앉았어요! 요즘 혼자밥을 많이 드셔서 테이블도 1인석 테이블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메뉴판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찍질 못했어요.. 







물도 일반물이 아니고 뭔가를 우려낸 물이었어요. 그리고 옆에 보시면 생마늘과 마늘을 으깨주는 도구도 있고, 후추와 
초생강 그리고 참깨도 있었어요! 주문하시고 음식이 나오면 취향에 맞게 넣어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돈코츠라멘이 나왔어요! 이모양 그대로 음식이 나왔어요. 너무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네요~

차슈와, 간장계란, 숙주와, 파 그리고 저 발사믹 같은 검은 소스는 뭔지 잘 모르겠어요!!

잘 섞어주고 한입 먹어봤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차슈를 추가할걸 그랬나봐요 면도 생면식감이라 너무 좋았고, 국물도 진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런데 아쉬운점이 계란이 간장계란이 아니더라고요.. 달콤짭짤한 간장계란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그냥 계란맛 이었어요..
다른건 다 좋았는데 그게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위틀리 어플로 대학생 할인도 받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엔 다른 라면도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천안 쌍용동 맛집 '멘야마쯔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