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간단요리

참깨 누룽지탕면 직접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컵라면 요리를 준비해봤습니다.

오뚜기에서 참깨라면+누룽지를 조합으로 메뉴를 출시했는데 사실 이 조합의 라면이 나오기 이전에 유튜버 '칩chip'님 께서 먼저 이 조합의 라면을 영상으로 보여주셔서 이슈가 된것 같아요! 신메뉴를 먹어보기 이전에 컵라면 따로 누룽지 따로 구매해서 섞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 조합이 맛있으면 신메뉴 '참깨 누룽지탕면'을 사먹어보려고요! GS에서 2+1한다니까 얼른 사두는게 좋겠죠??


 

누룽지+참깨라면 입니다! 이제보니 둘다 오뚜기네요.

둘다 너무 좋아하는데 이 둘의 조합은 어떨까요...?





둘다 개봉 해줍니다. 라면을 기준으로 뜨거운물을 부어야한다고 판단이 들어서 참깨라면 컵에다가 조리를 하겠습니다!




누룽지 정말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누룽지를 참깨라면 바닥에 먼저 부어주세요!





그리고 그위에 면을 올려주시고 스프와 계란블럭을 넣어주세요!! 





사실 물을 얼마나 부어야할까 고민했어요. 점선대로 맞춰서 부어야하나 더 많이 부어야하나

고민하다가 누룽지가 국물을 다 빨아들이겠지만 점선에 맞추기로 했어요! 왜냐하면 누룽지는 간이 되지 않은 음식이라서 점선대로 부어주면 딱 맞겠다 싶었어요! 여러분들은 누룽지 큰컵 말고 작은컵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누룽지 익히는시간 4분, 참깨라면 익히는시간 4분 둘다 동일해서 4분동안 익혀주고 마지막으로 유성스프를 넣어 잘 섞어주었어요!





색이 좀 희멀건해서 비주얼이 좀 그렇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누룽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고소함 그 자체더라고요. 그리고 '칩chip'님 영상을 다시 보니까 역시 누룽지 작은컵으로 하셨더라고요.

큰컵으로 해서 그런지 국물이 다 누룽지가 뺏어갔어요..! 다음엔 꼭 작은컵으로




면을 거의 다 먹고 남은 누룽지를 떠먹는데 라면에 밥말아먹는거랑은 차원이 달라요 전혀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 당장 달려가서 참깨 누룽지탕면 신메뉴 사오려고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요리 > 간단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브랜드 추천상품 (돈코츠라멘 맛있게 먹는법!)  (0) 2020.11.12
깍두기 담그는법  (10) 2020.03.23
수플레 오믈렛  (8) 2020.03.19
달고나 커피 만드는법  (4) 2020.03.10
쿠지라이식 라면  (3) 202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