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후기

대만 여행 가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공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대만 여행을 갔을 때 인상 깊게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학교에서 졸업 여행으로 대만을 다녀왔는데 여행사와 함께 동반해서 다녀서 그런지 명소나 음식점들을 실패 없이 다녀올 수 있었더라고요! 3박 4일 동안 많은 음식들을 먹었지만 그중에서도 기억나는 4가지 음식을 소개해 드려 볼게요!

 

1. 타이거 슈가의 흑당 '버블티'

전 대만 와서 흑당 버블티를 처음 먹어봤는데 이 녹진한 단맛과 쫄깃쫄깃한 타피오카 펄들이 아주 환상적이더라고요..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지만 본거지에 와서 한번 직접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면 드셔 보세요! 흑당이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달지 않아요! 깊은 단맛!

 

2. 훠궈

가게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훠궈 무한리필 맛집이었습니다! 왼쪽의 백 탕과 오른쪽의 매운탕에 무한으로 제공되는

채소와 고기들을 듬뿍듬뿍 넣어 진한 국물과 건더기를 맛볼 수 있는데요! 다음에 대만을 또 방문하게 된다면 또 먹고 싶어요~ 여기가 인상 깊었던 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무한리필이었다는 점이에요. 정말 말도 안 되지 않나요?

한국에선 굉장히 비싼 아이스크림인데 대만에서는 무한으로 제공된다니.. 꼭 가보세요!

3. 곱창 국수

와... 이것도 굉장히 기억에 남는데요. 대만 시먼딩의 먹거리 골목에서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얇은 국수와 잘 익은 곱창 그리고 걸쭉한 국물이 특징이었는데요! 아마 전분물을 이용해서 농도를 맞춘 것 같아요.

음식이 제공되면 셀프코너에 고수와 식초, 매운 소스를 넣어 본인 입맛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4.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여기도 여행사분께 소개받아 인상 깊은 장소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유명한 장소이죠?

일반 만두와는 다르게 만두피 안에 고기 육즙들이 가득한 게 특징인데요, 굉장히 담백하고 고소하며 진합니다.

하지만 맛있는 반면에 고기가 주된 속재료 탓에 금세 질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딱 1판씩만 드시는 걸 권해요~

5. 망고 빙수

여러분 대만에서 망고빙수를 드셔 보셨나요? 제가 디저트 느낌으로 마지막에 소개드렸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그런 음식이었어요.. 망고빙수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 별 기대 없이 냉동 망고가 나오겠지.. 라며 무력한 상태로 기다렸는데 실제로 먹어보니까 망고의 질이 다르더라고요..! 생과일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며 당도 높은 망고와 연유의

조합이 아주 환상적이었어요.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을 저는 여기서 느꼈답니다! 다시 먹고 싶네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촬영지인 '지우펀' 거리

지금까지 대만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밖에도 굉장히 맛있는 음식들이 많겠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