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간단요리

까르보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까르보 불닭볶음이용한 면요리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그냥 불닭 복음면이 아닌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사용한 이유는 로제파스타를 연상 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실제로 만들고나면 매콤한 로제 파스타의 비주얼이 나올거에요, 전 한번 이 방식으로 만들어서 먹으니까 이제 그냥 끓인 까르보 불닭은 못먹겠더라고요!! 정말 맛있으니까 한번 따라해 보세용! 우선 재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인분 기준 재료-까르보 불닭볶음면 2봉지, 양파, 베이컨 많이, 다진마늘 1큰술, 체다치즈 2장, 우유 2컵(종이컵으로)

위의 재료로 매콤하고 맛있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드실 수 있어요! 시작 해보겠습니다!

 

 

 

 

우선 위에서 말한 메인 재료인 이 라면이 필요하겠죠??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하지만 매운걸 잘 못먹어서 불닭볶음면 버젼중에서 까르보 버젼을 제일 좋아합니다! 그나마 크림이 있어서 그런지 덜 맵더라고요 ㅎㅎ

 

 

위에 사진과 같이 베이컨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베이컨에 기름이 나와서 따로 기름을 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다 구워지고 나서 베이컨을 잘랐어요, 베이컨 크기도 본인의 취향에 맞게 자르시면 됩니다.

 

 

 

 

 

베이컨이 노릇하게 익었다면 마늘 1큰술과 양파 1개 슬라이스 한것을 넣고 볶아주세요!! 2인분 기준이라서 양파를 한개 썰어서 넣었어요! 얇게 썰어도 되는데 얇게 썰면 너무 흐물흐물 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두툼하게 썰었어요 저는

양파도 취향에 맞게 잘라주세요! 마늘은 만들고 나서 먹어보니까 1큰술이 적당했어요!

 

 

 

양파와 마늘이 어느정도 볶아졌다면 우유 두컵과 체다치즈 두장을 넣고 끓여주세요! 치즈는 꼭 넣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치즈가 농도도 내주고 먹었을때 맛이 균형있게 잡아주는 역할을 해요! 국물이 많으신게 좋으신 분들은 3컵 넣는걸 추천드려요! 치즈 두장이 들어가서 3컵을 넣어도 싱겁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까르보 불닭 스프도 넣어주세요!!

 

 

 

로제파스타와 색감이 비슷하지 않나요?? 로제파스타는 먹고싶고 또 매운게 먹고싶은 날에는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버섯이 있다면 버섯을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소스를 준비 해두시고 옆에서 라면 면을 따로 끓여주세요! 면은 70%만 익혀서 준비 해주세요! 나머지 30%는 소스와 함께 익혀줄게요!

이제 거의 다 끝났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아 참! 저는 냉동 칵테일 새우도 넣었어요!! 해동 시킨 후 우유 넣으실 때 같이 넣으시면 됩니다.

맛은 매운 크림스파게티 맛이 나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맛이 나지 않아요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아예 다른 요리가 되었어요! 꼭 불닭 소스 안에 파슬리가 들어 있어서 파슬리도 따로 필요없네요! 너무 좋아요. 오늘 간단한 불닭볶음면을 이용한 요리를 소개드려 보았는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상상하던 맛 그 이상 이었어요, 집에 이 라면이 있다면 꼬꼭 만들어 보세요~ 버섯도 넣어보시고요! 다음 글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요리 > 간단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볶음라면  (0) 2020.02.24
맛있고 간단한 깐풍기 만드는 방법!  (0) 2020.02.21
새우캐찹볶음 (중식)  (0) 2020.02.11
빠스 고구마 (중식) 고구마맛탕  (0) 2020.02.10
칠리새우 만들기 (중식)  (0) 202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