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 후기!!

반응형

신제품 출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후기!!

 

 

2020년 6월에 롯데칠성 에서 주류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요즘 TV 광고에서도 굉장히 보이죠???

제가 좋아하는 배우 '박서준' 님이 광고에 나오시더라고요!

같은 남자가 봐도 너무 멋있으신 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카스(cass), 아니면 클라우드(cloud)를 자주 마셔요.

이 둘이 제일 제 입맛에 맞아서요. 제가 클라우드를 좋아한 이유가

올몰트(100% 발효보리) 만을 사용해서 맛이 깊고 진해서 폭탄주 말고

순수한 맥주만 마시고 싶을 때 클라우드를 고르거든요!

아무튼! 이번에 출시한 클라우드 생 드레프트를 파헤쳐볼까요?

 

 

클라우드 생 드레프트 제조 회사는 어디?

 

바로 '롯데칠성음료' 입니다!

 

맥주만 구매해서 마실줄만 알았지 사실

어느 기업인지는 오늘 처음 알았아요.

 

 

이번 신메뉴의 컨셉과 특징!!

이번 신메뉴도 기존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기존의 맥주 제조의 

정통성은 유지하며 생맥주를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라고 해요! 맥주 발효 원액에 물을 타지 않는 방식이라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게시되어 있어요! 

 

 

 

미친 가격대!!?

제 눈을 당황했어요... 355ml에 저 가격인줄 알았는데, 500ml짜리 6개에 10260원...?

심지어 저는 쿠폰 사용으로 9980원으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500ml 캔맥주를 6개를

사다니 너무 가성비가 좋았아요. 마치 병맥주를 여러개 산 기분이었어요. 

 

물론 한정적이라고 쓰여있지만, 저 가격에 저만큼 살 수 있다니 너무 착하네요.

다들 수량이 떨어지기 전에 마트 들리셔서 챙겨가세요!

 

 

클라우드 생 드래프드의 맛은?

 

제가 급하게 먹느라 맥주 사진을 찍지 못해서.. 

무료 저작권 이미지 사이트에서 가져온 맥주 사진인데요.

정말 위 사진이랑 색이 똑같아요 저정도의 진하기 였어요.

 

그리고 맛은 ★   ★ ☆

 

이번 신제품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살짝 아쉬운게 기존 클라우드에 비해 특유의

쓰고 진한맛이 좀 덜해서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정말 무슨 이유인진 모르겠는데 

생맥주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그 특유의 청량함,

 산뜻함 그리고 생맥주의 향이 베어 있어서

진짜 술집에서 생맥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추천드려요. 한정 제고가 얼른 마트

다녀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제품의 정보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