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2박3일 여행 (맛집 알려드려요.)

반응형

2박3일로 부산 여행을 다니는 오늘은 마지막인 날 인데요!!
제가 4년만에 부산에 다시 오면서 부산의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에게 여행에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중에 하나가 먹거리 인데요 2박 3일을 다니면서 다녀온 맛집이 모두 성공적이었어용 참고로 저는 부산의 광안리에서 숙소를 잡아서 숙박을했습니다!

첫번째로
본전 돼지국밥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본전 돼지국밥 입니다!!
솔직히 말씀 드리면 본전 돼지국밥 국밥은 다른 국밥집이랑 국밥은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확실히 돼지누린 냄새가 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이 집만의 인기 비결은 바로 곁들임으로 나오는 부추봄동 무침과 겉절이 였어요 국밥과 함께 먹으면 저어어어엉말 맛있어요 특히 부추봄동무침은 크으으으.. 꼭 한번 가보세요 식사 시간을 피해서 가시면 줄을 안서실 수 도있어요!! 기본적으로 줄을 서야하긴 하더라고요!!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로
할매 가야밀면
할매 가야밀면은 남포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음식점이 구석에 찾기 어려운곳에 위치해 있는데 사람들이 꾸준히 방문 하더라고요!! 물밀면과 비빔밀면이 있는데 저는 물보단 비빔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비빔을 먹기로 했어요!! 근데 역시 맛있었어요 회 냉면도 아닌데 생선 포?? 같은게 들어있더라고요 식초와 겨자를 취향것 뿌려드시면 더욱 맛있는 냉면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고 밀면 사이즈가 '소' 랑 '대'가 있는데 작은 사이즈를 시켰는데에도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작은 사이즈를 드셔도 배부르니까 작은 사이즈 추천드려요!!

세번째
고래사어묵
고래사 어묵 아실 분들은 아실거에요! 정말 맛있고 다양한 어묵이 있죠!! 어묵 좋아하시는 분들 이라면 모두가 좋아할 맛이에용 저는 특히 해물이 들어간 어묵이 맛있었는데요!!
몇개는 먹고 몇개는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가고 있어요! 포장용으로 판매하는 어묵도 있더라고요 그만큼 근데 그만큼 포장비용이 있어서 포장용 어묵은 조금 더 비싸요!! 어묵 좋아 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네번째는
민락회타운
민락회타운은 제 숙소 바로 앞에 위치한 광안리에 있는데요
조금 신기했던게 빌딩 안에 수산물 시장이 있어서 시장 안에 여러곳 에서 횟감을 판매하고 포장 하거나 빌딩 안에서 해산물 음식점을 방문해 먹고 가는 형식의 횟집 이었어요!! 저는 회만 먹고 싶어서 포장을 했는데요 굉장히 저렴하고 바로 눈 앞에서 싱싱하게 손질을 해주니까 너무 안심이 되고 좋았어요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다음에 또 방문 할 의양이 있어요!! 제철 생선을 맛볼수도 있고 저렴하니까요! 근데 한가지 단점이 수산물 시장 사장님들이 손님을 끌기 위해서 서로 경쟁 하듯이 홍보를 하시더라고요 거부하기 힘드신 분들은 민락회타운은 조금 힘드실 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거부 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얼굴에 철판 깔고 들어가셔야 해요ㅎㅎ

 

지금까지 부산여행 맛집 추천 및 후기였는데요
이보다 먹은 음식은 더 많지만 제가 기억에 남는 음식들을 적어 보았는데요!! 위에 적은 4가지 음식점들은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