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2박3일 여행 (여행지 추천)

반응형

저번 시간에 부산 맛집 추천에 이어서
이번에는 부산 여행지를 추천 드려보러고 해요!!

첫번째로
국제시장 입니다!!
국제시장은 너무너무 유명하죠?? 한국전쟁 후에 시장의 공급이 활발해진 부산 국제시장은 영화 국제시장의 촬영지 이기도 하죠?? 4년만에 갔다왔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밀집해 있더라고요!! 제가 가본 시장 중에서 가장 다양한 물품들과 먹거리들을 팔았어요 정말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그리고 조금 더 걷다가 보면 빈티지 구제 거리가 나오는데 여기 또한 구제 옷들의 종류가 상당하고 제가 봤던 빈티지 거리중에서 탑이었어요 탑! 종류가 많은 만큼 건질 옷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몇벌 건졌습니다ㅎㅎ
한번쯤은 구경삼아서 가보는걸 추천드려요!!

두번째로
부평깡통야시장 입니다!
이곳은 장소..라기보단 먹거리네요ㅋㅋ
저녁 7시 30분이 되면 각 사장님들이 포장마차들을 끌어 본인의 위치에서 운영을 시작하더라고요
너무 각잡힌 모습에 감탄을 하면서 봤어요!
야시장을 열기 전에도 먹거리를 팔긴 해요!! 유명한 이가네 떡볶이도 부평 야시장에 있답니다!! 이가네 떡볶이는 인기가 많아서 재료가 금새 소진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먹질 못했습니다ㅠㅠ 떡볶이 외에도 삼겹살김밥과 달걀말이김밥 유부주머니 등 여러가지 먹거리를 팝니다!
야시장에서 먹은것들은 육전,스카치에그,벌꿀와플을 먹었는데요 전 이 3가지 모두 기억에 남아요 전부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세번째
광안대교 입니다!!
광안대교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고 인기있는 곳이죠!!
저는 광안대교를 직접 가보지는 않고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직접 풍경을 봤는데요 밤에 보니까 지이이인짜 이쁘더라고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춥지도 않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바다 소리도 좋고 왜 광안대교 광안대교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부산에 놀러 가시면 꼭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네번째로
흰여울문화마을 입니다!
흰여울문화마을은 벽화마을??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주변에 카페들도 굉장히 많고 해운대와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보는 바다와는 또 다르게 바다의 풍경이 넓게 펼처져 있어서 색다르더라고요 하지만 경기가 좋질 않아 상권이 많이 죽은 탓에 카페와 바다 말고는 딱히 볼게 없더라고요 흰여울문화마을에 가시려면 밥도 든든히 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식당들도 그렇게 많지 않답니다!!

다섯번째
해운대
해운대도 또한 너무너무 유명하죠?? 전 사실 해운대 바다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공기도 너무 좋고 갈매기들도 너무 좋고 해운대로 통하는 길들도 너무 잘 되어있고 음식점들도 많고 정말 제일좋았던 곳이에요!!

지금까지 해운대 먹거리와 장소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2박3일로 가기에 충분했던 부산 여행이었어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