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수 가볼 만한 곳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음식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수는 여행지로 많이가는 국내 여행지중에서 한곳이죠??

정말 많은 먹거리와 장소가 있지만 저는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3군데 장소의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 한번더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여수당 해풍 쑥아이스크림, 여수당 바게트버거 입니다!! 
이순신광장 옆에 위치한 베이커리 입니다! 여수당은 정말 유명하죠?? 블로그에서 후기를 보면 사람들이 줄을 서서 구매했다고 하는데, 저는 운좋게도 줄을 서서 먹지 않았어요!! 그리고 아래에 메뉴를 보시면 세트가 있는데 바게트버거와 쑥아이스크림을 함께 드시고 싶다면 세트 구성이 바게트버거와 쑥아이스크림이 구성되어있는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061-661-0222
  • 평전남 여수시 중앙로 72

매일 08:30 - 21:00
  • 4,000원
  • 3,000원
  • 6,500원
  • 6,500원
  • 6,500원

 포장, 예약




여수당 해풍 쑥 아이스크림 입니다!!  전 녹차 아이스크림은 많이 먹어봤는데 쑥 아이스크림을 먹고 깜짝 놀랐어요, 개인적으로 먹고 녹차맛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평소에 녹차맛을 좋아하는데 말이죠, 여수당 쑥아이스크림이라 그런가요?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단품 구매시 3000원 이에요!!

여수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수당 바게트버거 입니다!! 사실 쑥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더 놀랬어요... 흔히 빵집에서 파는 바게트 식감을 생각해서 눅눅하겠구나 싶었는데 완전 눅눅 한것 하나 없고 바삭바삭 했어요! 이거 한입먹고 왜 줄서서 먹나 싶었습니다, 바게트 안에 내용물은 야채 피자처럼 토핑들어있어요! 소스도 너무 맛있고 바게트가 특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수당 바게트버거도 꼭한번 드셔보세요~ 전 다시 가면 두번 먹을거에요 ㅎㅎ






두번째로!!


여수 낭만포차거리에서 존재하는 포장마차 입니다!!

여수 낭만포차거리도 굉장히 유명하죠?? 이곳은 사람들이 걸을 수 있게 만든 도보거리 인데요, 조금 걷다보면 포장마차들이 줄을지어서 장사를 하고있었어요, 판매하는 메뉴가 비슷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아무 포장마차에 들어가서 앉았습니다! 전 친구와 함께 삼합을 먹었어요! 아래에 낭만포차거리 위치와 시간 알려드릴게요.



  • 전남 여수시 종화동 300-3 거북선대교아래
  • 쪽 위치
매일 18:00 - 01:00



삼합입니다!! 돼지고기와 해산물과 야채들을 넣은 매콤하게 볶은 요리에요! 삼합을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낭만포차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부 볶아진 모습입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해산물과 돼지고기가 이렇게 잘 어울릴줄은 몰랐어요, 중간중간에 김치가 씹혀서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부추가 들어간게 너무 좋았어요!




다먹고나서 볶음밥을 시켰는데, 볶음밥에 날치알을 넣어주시더라고요. 배불렀는데 다먹었어요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낭만포차에 오시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세번째!!


카페 로스티아 입니다!! 우연히 뷰가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곳 인데요, 진짜 뷰가 너무 이뻤어요!  음료도 너무 괜찮았고 브런치 카페라서 브런치를 먹어야 할것 같았지만, 음료를 들고 밖에 야외에 나가서 먹으니 너무 경치도 좋고 좋았습니다!

아래에 카페 정보 적어놓겠습니다!

061-641-6406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16











  • 매일
  •  






매일 10:00 - 20:0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바다를 한눈에 볼수있는 뷰좋은카페



 

야외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경치도 너무 좋고 뷰가 진짜 짱이에요~

이제 보니까 음료 잔도 너무 밖이랑 잘 어울리네요, 경치 조금 더 보여드릴게요




해외에 온것 같아요! 속이 뻥 뚤리는 기분이었어요!







나비까지 반겨주네요 ㅎㅎ 지금까지 여수에 가야할 3장소를 추천 드렸는데요!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소개드린 이 장소들 외에도 자신만의 취향에 맞고 좋은곳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