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GV 위베어베어스 무드등 후기!!

반응형

무드등이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서 찾아봤더니 CGV에서 무드등을 판매하는 거에요!!

그래서 여차친구 손 꼭 붙잡고 천안 터미널 CGV로 달려가서 구매 했습니다 ㅎㅎ

한정으로 판매하는 상품인데 다행히 아직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오늘은 CGV위베어베어스 무드등 후기와 가격 구매정보 등을 알려드릴까 해요!! 우선 위베어베어스 무드등이 전국 CGV에서 판매하는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판매 지역이 따로 정해져 있는데 우선 장소부터 보실까요??

 

 

 

 

 

위에 보이시는 사진이 위베어베어스 무드등을 판매하는 CGV 장소입니다!!

이런 정보도 알아두면 없는 곳에 찾아가서 허탕 칠 일없겠죠!?

 

 

 

 

 

보시면 팝콘,음료,무드등 을 16900원에 구매 하실 수 있는데요, 영화를 봤으면 좋았지만 저는 볼 시간이 없어서 단품으로 구매했어요!! 단품으로 구매하시면 보이시는 것과 같이 14000원에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온라인에서 위베어 베어스 무드등을 구매 하시려면 25000원 이상을 지불 하시고 구매 하셔야 해요!! 14000원 이면 괜찮은 가격이에요!

다른 무드등을 구매 하시려고 해도 14000원 이상이 넘는 제품이 많답니다 ㅎㅎ 

 

 

 

 

 

 

무드등을 얼른 언박싱 하고 싶어서 집으로 후다닥 달려 갔어요 ㅋㅋㅋ

 

 

 

 

내부의 모습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무드등,스티커2개,목도리,설명서 등이 있네요!!

 

 

실물크기 실감 해 보시라고 노트북 위에 올려 보았아요!
사진이 잘 보이지 않네요 ㅠㅠ 이 무드등은 충전식이 아니고 건전지가 필요해요! AAA건전지 3개가 필요 합니다. 충전식 무드등이 아닌게 유일한 단점인 것 같네요...ㅎㅎ
목도리가 진짜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ㅠㅠ 너무 귀여워요 진짜
오후 3시에 방에서 불을 끄고 무드등을 켠 상태 입니다!! 생각보다 밝아서 놀랬어요 깜깜한 밤일 때 키면 더 밝을 것 같아요!! 위베어베어스 무드등 완전 만족 스럽습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지금까지 무드등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