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일상 정보

SPTI 과자성격테스트 '스낵팟'

반응형

<SPTI 과자성격테스트 과자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오늘은 SPTI 과자성격테스트를 해볼게요! 요즘 유행하는 테스트죠~  MBTI에 이어 과연 이번엔 어떤 테스트일까요?

 

SPTI란? SNACK+MBTI의 합성어로 스낵팟(snackpot)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성격테스트입니다.

총 12개의 질문이 구성되어있고 결과가 정말 본인의 성격과 비슷하게 잘 찾아주더라고요!

 

결과에 나오는 과자의 종류에는 우유젤리, 빵또아, 토닉워터, 숏다리오징어, 연양갱, 투게더, 매운새우깡, 불닭볶음면,

레드불, 투시팝, 보드카, 트로피카나, 꿀물, 데자와, 민트캔디, 에이스 이렇게 총 16가지 종류의 결과 캐릭터들이 이 있습니다! 이제 시작해볼까요?

SPTI 테스트 첫 화면입니다! 와... 벌써 1000만 명 이상이 테스트에 참여했네요.. 우리나라 사람들 말고도 했겠죠?

무척이나 얼른 눌러보고 싶은 비쥬얼이예요. 정말 프로그램 심플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역시 언어 번역기가 있는 걸 보니 전국..? 에서 SPTI 테스트를 하는 것 같네요 (어쩐지 참여자가 많더라니)

저는 한국인이니까 당연히 한국어로 설정한 후 테스트해볼게요!

와 질문이 너무 현실적이네요!!! 제가 친구와 약속이 취소되었다면.... 혼자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죠!!

기억에 남는 질문들을 추려보고 마지막 질문까지 답장했습니다! 과자 결정과 조별과제라... 전 과자는 먹던 것만 먹는지라 새로운 게 나오면 도전해보기 두렵더라고요~ 역시 먹던 게 최고! 조별과제는...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전 사정이 있으면 봐줄 것 같아요... 하하 이렇게 SPTI 테스트를 모두 마쳤습니다! 과연 결과는...!

두근두근

 

너무너무 저랑 비슷했어요. 혹시 저와 같이 우유 젤리로 나오신 분 계신가요? 정말이지 MBTI는 믿고 보는 테스트예요.. 여러분도 꼭 한번 해보세요!

오... SPTI 테스트 한 사람의 20%가 나랑 유형이 같은 사람이 있다니 나 같은 성격을 가진 사람과 만나면 어떨까 생각해보니까 좋을 것 같으면서 징그러울 것 같아요~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까지 나오고 너무 재밌었어요!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지만 MBTI도 심리학이기 때문에 전 거의 신봉자가 된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