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베이커리

아산 신정호 카페추천!! '우즈베이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산 신정호에 위치한 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그 중에서 '우즈베이커리' 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2월 19일인 아산 날씨가 춥지 않고 따뜻해서 그런지 사람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는 밥을먹고 신정호에서 산책을 한 뒤 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우즈베이커리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우선 신정호 주변의 카페들이 얼마나 있나 보실까요? 





카페가 정말 많지 않나요??  우즈베이커리 말고도 여려곳의 카페를 서칭하고 방문해봤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여러 카페들의 개개인이 가진 카페 특성이 있겠지만 저는 커피가 주가 아닌 디저트가 주를 이룬 곳을 방문하고 싶어서 우즈베이커리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방문했더니 빵과 각종 디저트 들의 종류가 정말 많았어!! 우선 카페 입구부터 보실게요!





우즈베이커리

전화번호 - 041-533-5680

위치 - 충남 아산시 신정로 564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30주문마감 22:00
              매일 10:00 - 20:00브런치이용시간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굉장히 넓지 않나요?? 들어가시게 되면 입구쪽을 제외한 모든 공간이 넓고 많은 좌석을 차지하고 있었어요!!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서 대부분의 카페들이 넓었어요! 이제 카페 내부에 들어가서 디저트들의 종류를 보시겠습니다!






우선 기본 베이커리 처럼 디저트를 쟁반에 유산지를 깔아서 디저트를 직접 담는 형식 이었는데요, 전 포장 봉투를 저렇게 개개인이 가져갈 수 있게 셋팅을 해주신게 너무 좋았아요! 하지만 양심이 없으신 분들은 저 봉투들을 막 가져가실 것 같아요.. 저는 저 그자리에서 다 먹었기 때문에 봉투를 이용하지 않았답니다! 와이파이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빵들의 종류를 보실게요!




디저트 종류가 정말 많지 않나요?? 저는 저중에서 딸기 생크림 케익을 먹었어요! 다른것들도 먹고싶었지만 역시 비쥬얼이 압도적이라 딸기 생크림 케익을 골라버렸어요. 다음에 다시 온다면 치즈번을 먹어보고 싶네요, 음료의 가격은 비싼편 이었어요.. 이번엔 디저트를 위주로 리뷰를 해봤는데요, 신정호에 다시 온다면 한번 더 방문 할 의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즈베이커리'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