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베이커리

분위기 좋은 천안 카페 추천! '카페 엘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공입니다 : )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카페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천안 태조산 옆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장소 천성중학교와도 굉장히 가까운

 

유량동에 있는 카페 엘리! 방문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분들께도 알려야겠다 싶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요즘 같은 세상에 실내에 있으면 너무 불안한데 야외 테이블도 있답니다~

 

일단 카페 외관인 입구부터 구경해볼까요??

 

카페엘리의 입구사진입니다!

파릇파릇한 식물들이 앞에 있으니까 너무 정화가 되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그런지 식물들이 더 생기있어보였어요~

 

아무튼 기분 좋게 매장 안으로 방문할 수 있었답니다!

 

소품들!

문진표 작성은 필수로 했고요! 들어가자 마자 소품들이 또 반겨줬어요.

 

이건 아마 판매하는 물건들이겠죠? 사실 잘 모르겠어요 : )

 

실내 인테리어 및 테이블

여기서 한번 더 반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화분들도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전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려고 왔기 때문에 야외로 나왔습니다!

 

(사실) 야외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이미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실내에서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야외 테이블 1

이곳은 첫번째 야외테이블이에요!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정원을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으셔서.. 이곳은 또 가고싶어요...

 

야외 사진

구름좀 보세요 전날에 비가왔어서 이날은 너무 화창했어요.

 

구름들이 살아있는 것 같죠?

 

사과 자몽 착즙주스

야외에 나가기 전에 실내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위의 음료는 사과 자목 착즙 주스에요! 얼음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고

 

오직 과육의 즙만을 이용해서 만든 음료라고해요~

 

망고 패션후르츠 에이드

위의 음료는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이용한 에이드예요!

 

밑에 가라앉은 농축액에 패션후르츠와 망고가 섞여있어서 새콤달콤한

 

음료를 드시고싶다면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외 테이블 2

드디어 야외테이블로 나왔습니다! 여기가 제가 앉고싶었던 장소예요~

 

경치가 장난아니에요 진짜 너무 오랜만에 좋은 장소를 발견해서 기뻣어요.

 

경치 구경하는 사진

원래 해지는걸 보고 나가려고 했지만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6시가 되기 전에 나갔어요~

 

집에만 있어서 답답했던 시점에서 너무 맘에드는 야외테이블이 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기뻤고

 

이렇게 이쁜 장소를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태조산에 방문하실 예정이 있으시다면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저의 글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