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베이커리

달콤한 하루 (마카롱) 천안 쌍용동 디저트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제가 다녀올 디저트카페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는 '달콤한 하루'라는 디저트카페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는 마카롱 인데요 만들기 까다로운 디저트중 하나로 알고있어요!! 마카롱 안에 필링을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맛과 모양이 천차만별 이에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고정된 메뉴를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날마다 메뉴가 바뀌더라고요!! 천안 쌍용동에 위치해있고요! 주소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나사렛대길 32
달콤한 하루

 

가게 외부의 모습이에요!! 저는 처음에 겉으로 보기에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인지 몰랐어요! 외관으로 봤을때 그냥 디저트를 판매 하겠구나..싶었는데 친구에게 물어보니까 보통 마카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테리어 외부가 이렇다고 하더라고요!! 몰랐어요 되게 아기자기해서 너무 들어가보고 싶어서 저도 모르게 들어가 보았어요!!
아! 그전에!

오늘 메뉴의 라인업 이라고 메뉴판을 설치 해두셨어요!!
마카롱 이름이 굉장히 특이했어요. 특히 마약옥수수는 무슨맛일까 너무 궁금했어요 마침내 내부에 들어가서 마카롱들을 확인해 보았어요!! 사진을 너무너무 찍고 싶었는데 저 혼자있었고 괜히 눈치가 보여서 찍질 못했어요.. 정말 마카롱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고 전부 한개씩 사고싶었지만 돈이 없어서 한개만 구매했어요
전 저중에서 와인무화과 라는 마카롱을 구매하고 나왔어요!! 제가 무화과가 정말 좋아하거든요!!

 

위의 사진이 와인무화과맛 마카롱입니다!!
지름 5cm정도가 되는 크기였어요! 너무 궁금해서 한입먹어봤더니 크림하고 무화과퓨레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무화과가 이렇게 맛있는건지 몰랐어요 다음에 또 저 메뉴가 라인업이 된다면 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다음에 가게에 한번 더 가게된다면 내부의 사진을 꼭 담아서 후기를 한번 더 남겨볼게요!! 정말 메뉴 한개씩 전부 먹어보고 싶어요!! 기회가 된다면 필링 레시피도 살짝 물어보고 싶어요~
지금까지 소개드린 마카롱 맛집 '달콤한하루'였습니다!!

반응형